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돌체구스토 지니오s

오케이 시작 2020. 11. 4. 16:15

돌체구스토 지니오 S 베이직 캡슐커피머신 화이







혹시 돌체구스토 지니오 S 베이직 캡슐커피머신 화이 제품 들어보신 분 있을지 모르겠어요 정말 괜찮은 제품이네요

<<제품 정보 확인>>

돌체구스토 지니오 S 베이직 캡슐커피머신 화이 이 제품은 로켓배송이라서 오늘 주문하면 내일 받아요 !!!


돌체구스토 지니오 S 베이직 캡슐커피머신 화이 찾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다는 게 정말 놀라울 따름인 것 같아요

최대 4,950원 적립

무료배송

돌체구스토 지니오 S 베이직 캡슐커피머신 화이

용량: 0.8L 쿠팡상품번호: 1947444077 - 3306694424


이 돌체구스토 지니오 S 베이직 캡슐커피머신 화이 은 정말 제가 너무 가지고 싶은 그런

<<후기 보러가기>>


쿠팡에서 피콜로 xs라는 모델을 통해 돌체구스토 입문하게 되었고 너무 잘 쓰고 있던 중에 신제품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에 큰맘먹고 머신 교체를 했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돌체구스토 머신이 정말 열일하고 있어서 제품은 충분히 사용 후 적는 상품평 입니다~

1. 포장
- 박스가 굉장히 작아졌어요 머신이 슬림해져서 그런가 할인점이나 하이마트 갔을때 보던 돌체구스토 박스보다 훨씬 작습니다.

- 친환경 포장이 된 것 같아요. 플라스틱 손잡이가 없이 모두 종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이 느껴지네요. 대신 박스를 들 때 구멍에 손가락을 끼워 들어야 하는데 쿠팡으로 사는데 중요한 부분은 아니죠

- 피콜로 xs도 그렇지만 절대 흔들리지 않게 머신 모양대로 포장재가 만들어져 있습니다. 파손, 손상걱정 No


2. 외관
- 진짜 작습니다. 피콜로 xs도 작았지만 더 작아요. 슬림해서 저처럼 식탁에 놓고 쓰시는 분들은 체감이 많이 되실거에요. 앞에서 보면 차렷하고 서있는거 같기도 하고 귀엽습니다.

- 무광, 유광의 조화가 좋습니다. 윗면과 앞면은 유광이고 양 옆에 무광으로 포인트를 줘서 싼티나게 번쩍이지도 않고 심심한 무광도 아니어서 좋았습니다.

- Hot, Cold로 나눠져 있는 추출레버가 없어지고 커피잔 모양의 추출 버튼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윗부분에 거슬리는 것 없이 미끈한 모양이 되었습니다.


3. 장점 & 단점
- 다이얼 조작이 생각보다 아주 편리합니다. 비유가 맞는지 모르겠지만 베젤링이 있는 스마트 워치같은 느낌입니다.

- 별도의 전원 버튼이 없습니다. 다이얼 돌리거나 캡슐 홀더를 빼면 자동으로켜져요. 전원끄는 버튼이 없어서 좀 어색했는데 커피머신은 어차피 커피 추출할때 대부분의 전기를 사용하고, 신경 안쓰고 있으면 금방 기계가 꺼져서 오히려 편했습니다.

- 제조사에서는 정량 데이터가 없어서 표기를 안한것 같은데 소음과 진동이 감소했습니다. 친척네가 지니오 쓰고 있어서 잘 아는데 분명 소음과 진동이 감소 했습니다.

- 추출버튼이 처음에는 약간 혼동됩니다. 온도와 칸을 맞추고 커피잔 모양의 추출 버튼을 눌러줘야 하기 때문이죠. 반나절 정도면 적응 됩니다.

- 자동 물조절 기능 편리합니다. 피콜로 xs는 수동으로 맞춰줘야 하거든요. 사실 수동이 크게 불편하진 않은데 자동 물조절 기능 써보니 칸맞춰서 눌러놓고 커피 내리는거 안보고 있어도 되니 편하긴 편합니다.

- 모든 캡슐커피머신은 예열시간이 있는데요. 이 제품은 켜자마자 온도선택, 추출량 선택하고 추출버튼 눌러놓으면 기억하고 있다가 예열이 완료되면 커피를 내려줍니다. 아침에 첫 커피 먹을때 이거 많이 유용해요

- 물통이 네스프레소 모델들 처럼 원통형이라 세척과 물보충이 편리합니다. 단! 피콜로 xs처럼 뚜껑이 분리되어 있어 뚜껑이 날아다니는 문제는 있습니다.

- 크기가 작아지면서 높이도 낮아져 긴 컵이 들어가지 않을면 어쩌나 걱정을 했는데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웬만한 컵은 다 들어갑니다. 물론 긴 텀블러는 안들어가서 기울인 상태로 받아줘야 하니 참고해 주세요.

- 캡슐 버림통이 이번에도 동봉되어있지 않네요. 예전부터 쓰던 다이소에서 산 통을 쓰고있긴 한데 살짝 아쉽습니다.

4. 총평 & 결론
- 코로나 때문에 카페에도 못가는 상황에서 저희 집에서 제일 열일하는 가전이에요. 아침에는 따뜻한 커피 점심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밤에는 디카페인. 극강의 효율성 자랑합니다.

- 돌체구스토 오리지널 라인에서는 리스트레토 아덴자와 룽고 룽고 디카페인, 새로나온 콜드브루(이거 대박입니다), 스타벅스 라인에서는 하우스블랜드, 에스프레소 로스트, 콜롬비아 많이 먹었습니다.

- 슬림하고 깔끔한 커피머신을 찾으시는 분들은 꼭한번 구매 고려 해보세요. 저는 매우 만족하며 사용중 입니다.



집에서 2년정도 잘쓰던 네스프레소 기계가 고장나서 같은 제품으로 쓸까 하고 검색하다가 돌체구스토가 눈에 띄었어요.
인터넷에 보니 돌체구스토가 네스프레소보다 못하다는 얘기가 있어서 집근처 이마트에서 시음 후 돌체구스토로 결정했어요.

커피없이는 못살고 집에있는 시간까지 늘어나서 급하게 주문했어요.

아무래도 기존에 네스프레소를 쓰다 보니 네스프레소와의 차이점 위주로 적어볼께요.

1. 기계크기 : 기계가 진짜 작습니다. 네스프레소도 작았는데 공간을 더 적게 차지하니까 너무 좋네요

2. 캡슐크기 : 네스프레소보다 거대한 캡슐에 깜짝 놀랐어요. 아무래도 원두도 더 많이 들어있겠죠? 스타벅스 캡슐은 스벅로고가 있어서 집안 인테리어(?)상 더 좋은거 같아요

3. 8단계 물조절 : 제일 맘에 드는 기능이에요. 네스프레소는 에스프레소랑 룽고 2개 버튼만 있어서 불편할 때가 많았는데 물조절이 8단계로 세밀하게 조절되서 너무 좋았어요.

4. 찐 화이트? : 예전 네스프레소 기계가 오래되서 그런 걸수도 있지만 진짜 기계가 하얗네요. 너무 예뻐요.

5. 캡슐 불량률 : 네스프레소는 캡슐을 눕혀서 가끔 캡슐이 걸릴 때가 있고, 찌그러진 캡슐은 제대로 안들어갈 때가 있는데 돌체는 그런거 없더라고요.

6. 라떼 캡슐 : 스타벅스 라떼마키아또 시험삼아 구입해서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요. 주력으로 먹기보다는 가끔 먹는 별미로 좋을 거 같아요. 네스프레소는 에어로치노가 없어서 우유 데워서 라떼 만들어 먹었는데 편하네요

7. 에스프레소 : 에스프레소만 먹는 경우는 없지만 에스프레소는 네스프레소 캡슐이 더 진한거 같아요. 돌체구스토 캡슐 이것저것 먹어보다가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가 그나마 좀 진하더라고요.

8. 결론
완전 강추입니다. 마트에서 네스프레소는 일리나 투썸같은 다양한 커피캡슐 있다고 했을때 잠깐 망설였는데 제가 일일이 다 먹어볼 거도 아니고 돌체도 자체 캡슐 종류가 엄청 많고 스벅캡슐도 있어서 선택했는데 대만족 입니다. 식구들도 맛있다고 만족도 높아서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에요.




망설이지 마시고 바로 저 제품을 GET 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최저가 확인하기>>

※ 해당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하였고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