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카디비 쌩얼

앤젤리너스 2020. 10. 4. 18:58

카디비 쌩얼 붉은 소년은 거리이고, 왼쪽은 고양이 개이며, 카드에는 윈슬로우 캐릭터가 등장한다.




캐릭터가 심하지만, 글을 쓰는 날짜에 무대에 오르는 모습뿐이라는 것을 깨닫기 어렵지만, 파격적인 신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을 들고 돌아왔습니다. 카비디 주제입니다.


어때요? 조금 다르지만 다릅니다. 마치 화장을 한 아기 같아요. 귀엽고 예뻐요.

국물을 마시다가 고춧가루를 마시고 마지막에 나오는 영상을 보면 마치 수업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었지만 취소되어 민찬이를 만나고 나서 자넷을 만났습니다.


저 남자 지넷 하하하. 월요일에 취해서 학교에 가자고 하지 않고 헛된 사랑 때문에 학교에 가라고 하지도 않은 충격적인 창업자처럼 보입니다.

여자예요, 타이용이에요. 화면에서 사진을 찍습니다. 블랙핑크 방탄소년단 셀레나 고메즈입니다. 이슈를 찾은 관람객들은 혼잡했고, 올리면 글과 비슷해 보입니다.


카디비 쌩얼 나왔습니다.

댓글